;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SM C&C, 앰플브라운 라인업 확대… 고체형 샴푸바·바디바 추가 출시
작성자 BY. amplebrown (ip:)

SM C&C는 지난해 세안밤 앰플브라운(AMPLE BROWN)을 출시한 데 이어,
3일 샴푸바 앰플브러쉬(AMPLE BRUSH)’와 바디바 앰플스톤(AMPLE STONE)’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런칭으로 워시밤 라인은 앰플브라운앰플브러쉬앰플스톤 3종으로 확장됐다.
 
샴푸바 앰플브러쉬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개선하는비오틴 성분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건강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비오틴과 판테놀의 함량은 11,000PPM이다약산성으로 제조됐으며 인공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로즈마리잎 오일 등이 첨가됐다.
두피 마사지에 최적화된 모양으로 제작됐다.
 
바디바 앰플스톤은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앰플이 15,000㎎ 함유됐다.
굳는 과정에서 보습제 역할을 하는 천연 글리세린과 세정제 역할을 하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CP(Cold Process·저온숙성방식으로 제작됐다.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사해소금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삼백초추출물 등이 성분에 포함됐다.
혈액 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는 괄사 모양으로 제작돼 세정과 동시에 릴랙스 기능까지 갖췄다.
 
SM C&C는 런칭을 기념해 앰플브라운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앰플브라운 공식몰에서는 5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첫 구매시 앰플브라운·앰플브러쉬·앰플스톤으로 구성된 3종 트라이얼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단독으로 가정의 달 한정 에디션을 판매한다.
부케를 모티브로 기획된 ‘THANKS EDITION’이며 구매 고객에게 마그네틱 홀더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앰플브라운'을 검색해 구입할 수 있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앰플브라운이 고체형 세안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커머스 사업의 기반을 다진 것을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바디·헤어라인 상품 라인업 확대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경쟁력 있는 상품 라인업 구축을 통해 커머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앰플브라운앰플브러쉬앰플스톤은 앰플브라운 공식몰(https://www.amplebrown.co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mplebrown),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첨부파일 32344_1651462505.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