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9월 출석체크 대상자 및 경품 수령 절차 안내
작성자 BY. amplebrown (ip:)

안녕하세요! 앰플브라운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 덕분에 9월 출석체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9월 출석체크 결과 및 경품 지급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15일 연속 출석체크를 달성한 총 고객님 수를 공개합니다!! 두둥!!


총 달성 인원 1,414명!!!  

대상자가 많은 관계로, 리스트는 공지 제일 아래의 이미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말 많은 고객님들께서 성공을 하셨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9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판매량 급증 , 회원 가입 고객 증가 등 저희 앰플브라운도 정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 모든 결과에 대한 보답을 드리기 위해 시간이 걸리더라도!! 꼭!! 달성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약속 된 경품을 지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상자 및 경품 지급 관련 안내를 아래에 기재하오니, 안내를 읽지 못해 받는 불이익이 없도록 꼭! 빠짐없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경품 발송을 위한 준비 사항]


✔  10월 12일 화요일까지,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에 기재된 정보(성함/연락처/주소)를 꼭 확인하세요.

     경품 발송은 회원 정보를 기준으로 발송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수정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회원 정보 수정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 인증 관련 안내 사항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amplebrown.cafe24.com/article/notice/1/329/



[경품 발송 일정 및 절차]


✔ 예상보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참여해주셔서, 준비 된 수량보다 훨씬 많은 제품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부득이 1주일에 1번, 300명씩 발송 예정입니다.


✔ 발송 순서는 이벤트 달성 순서대로 선정했습니다.


✔  첫 발송은 10월 13일 수요일이며, 이후 매주 수요일마다 발송 합니다. (최종 발송 마감일: 11월 10일 수요일)



[꼭! 확인이 필요한 유의사항 ]


✔ 정해진 일정 내 정보 수정을 완료해주세요. 

   발송 일자에 필수 정보 중 1개의 항목이라도 누락이 있으면 발송이 불가 하며, 시일 이후 추가 발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회원 본인의 정보 오기재, 누락 등으로 인한 배송 불가/반송/배송 사고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 재 발송이 불가하며, 경품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도움 드릴 수 없습니다.


✔ 경품으로 받은 상품의 재 판매는 금지됩니다. 재 판매가 적발 되는 경우의 불이익 또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경품 발송 순서는 공지 된 순서로만 진행됩니다. 순서 변경 또는 일정 조정 등의 조치는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발송 리스트 및 순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